본문 바로가기

My Diary

사랑을 시작하는 말?


이병률 "끌림" #005 시간을 달라.

사랑을 시작하는 말.

"넌 뭘 좋아해? "
내가 던진 질문에 나는 어떤 대답을 기대하고 있을까..


상대방이 나에게 이런 질문을 하면 나는 뭐라고 답할수 있을까.



난 한번도 이런 질문을 해볼 생각을 못했다.
한번쯤 생각해 보는것도 잼있겠다.



ps..
내가 두번다시 안하기로 다짐했던 일이었는데...
9개월만에 그 다짐이 무너지나...
아직은 모르는일이지만..
아니.. 내가 착각하고 있는것일수도 있고.. 아닐수도있고..
아니라고 하더라도..가로막고 있는 벽이 두어개쯤 보인다.
뭔가.. 나도 많이 복잡한 사람이다...